보도.영상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두언 前 새누리당 의원 숨진채 발견
 
전남방송   기사입력  2019/07/16 [17:41]

  전 새누리당 의원 자택 부근에서 숨진 채 발견돼 충격

▲     © 전남방송
▲     ©전남방송
 

경찰에 따르면 정 전 의원은 오늘(16) 오후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의 한 아파트 옆 공원 인근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고 밝혔다. 

 

부인은 정 전 의원이 자택에 유서를 남긴 뒤 집을 나갔고, 이를 발견한 부인이 경찰에 신고해 발견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관련 경찰은 정 전 의원은 이날 오후 2시30분께 운전기사와 함께 차를 타고 홍은동 아파트 근처 북한산자락길에서 내려 산 쪽으로 올라간 건으로 파악했다.

 

또 경찰은 정 전 의원은 오후 4시25분께 산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고 밝혔다.

 

경찰에 의하면 정 전 의원의 휴대전화 위치 추적 결과, 숨진 장소 반경 50m 부근에 휴대전화가 있는 것으로 확인돼 경찰이 수색에 나서고 있다.

 

오늘 숨진채 발견된 정 전 의원은 17~19대 국회의원을 지냈으며, 한나라당 최고위원도 역임했다. 정 전 의원은 최근까지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해왔다. 이날도 오전 10시께 <에스비에스>(SBS) 라디오 ‘이재익의 정치쇼’에 나와 정태근 전 의원과 함께 국회선진화법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와 관련 경찰은 정확한 사망 경위 등을 파악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7/16 [17:41]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