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담양군,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성료’
평등을 일상으로, 함께한 100년 함께할 100년
 
임경혁 기자   기사입력  2019/07/11 [13:08]

 - 축하공연, 기념식, 문화공연 등 다채롭게 열려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담양군(군수 최형식)에서 양성평등주간을 맞아 지난 10일 담양문화회관에서 최형식 담양군수, 김정오 담양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유관기관, 여성단체 등 700여 명이 함께한 가운데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양성평등주간은 양성평등 문화를 확산하고 실질적인 성평등 사회의 실현을 위한 범국민적 관심을 불러일으키고자 전국적으로 매년 71일부터 7일까지로 정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평등을 일상으로 함께한 100년 함께할 100이라는 주제 아래 전남도립국악단의 창작가요 및 설장구 협주곡을 시작으로 양성평등헌장 낭독, 문화공연, 홍보체험부스운영 등 다채로운 행사로 채워졌다.

 

또한 평등부부상, 아름다운 남편상, 양성평등유공자 표창 등 여성권익 신장과 양성평등 문화 확산에 공로가 큰 분들에 대한 표창도 함께했다.

 

최형식 담양군수는 기념사를 통해 남성과 여성의 평등한 참여를 도모하고 동반 성장할 때 더 건강한 사회로 나아가는 지름길임을 강조하고, 양성평등을 선도하는 지역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7/11 [13:08]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