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 핫 -플레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싸 되는 핫플레이스 바로 이 곳! 1편]곡성 씨엘로 카페
씨엘로 카페 "천국의 계단"
 
이미영 기자   기사입력  2019/06/30 [23:35]
▲     ©전남방송

 

사진이나 이미지를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업로드 시키는 것이 일상화 된 요즘 시대에 인증 샷,인생 샷 남길 수 있는 장소는 굉장히 중요한 영향력을 주고 있다.

 

최근 인스타그램에 인증 샷을 올려 화제가 된 장소가 있으니 바로 곡성 겸면에 있는 씨엘로 카페이다. 그 곳에 '천국의 계단'이 인기를 핫하게 얻고 있는 인증 샷 장소이다.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지난 4월에 오픈한 곡성 씨엘로 카페 '천국의 계단'은 주말뿐만 아니라 평일에도 줄을 서서 기다렸다가 인증 샷,인생 샷 남기기 위해 연출하는 모습들이 즐거워 보인다. 

 

광주에서 30분 거리인 씨엘로 카페의 또 다른 맛은 백련저수지를 앞에 두고 있어 불어오는 바람에 차 한 잔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곳이기도 한다.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낮 12시에 오픈해서 21시에 문을 닫아 영업시간 전후 시간엔 '천국의 계단' 사진촬영을 금지해 놓았다. 계단 위로 올라갈수록 좁아져 빨간선까지만 올라가라는 안전선 표시도 되어 있지만 주의를 요한다.

 

그런 그 곳에 인증 샷,인생 샷 예쁘게 나오는 꿀팁을 드리자면, 여자분들은 물결치는 듯한 넓은 챙을 가진 모자(카플린)를 소품으로 사용하거나, 하늘거리는 긴 웃옷을 결쳐 바람에 휘날리는 샷도 예쁘게 나오고 팔을 벌리거나,위로 뻗는 모습도 실루엣 사진에 예쁘게 나오는 연출 꿀팁이다.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곡성 씨엘로 카페 :전남 곡성군 겸면 입면로 163-14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6/30 [23:35]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청자랑 놀래? 꽃이랑 놀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