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 향우회 등 민간모임,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입장권 단체구매 열기 확산
'수영대회 성공기원' 재광 완도군 향우회, 입장권 500만원 상당 구매
 
전남방송   기사입력  2019/06/17 [13:07]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동창회, 문중, 각종 시민모임, 입장권 단체구매 계속 이어져 

 

    동창회, 문중, 각종 단체에서 입장권 단체구매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지역별 향우회에서도 수영대회 성공을 기원하며 입장권을 구매하는 열기가 확산되고 있다.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조직위원회(위원장 이용섭, 이하 조직위)에 따르면 17일 오전 조직위 회의실에서 조영택 사무총장과 재광주 완도군 향우회원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영대회 성공기원완도군 향우회 입장권 단체구매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5백만원 상당의 입장권을 구매한 재광주 완도군 향우회 김갑수 회장은 광주에서 개최되는 지구촌 최대축제에 완도군 향우회가 직접 수영대회 경기장에서 모임을 갖기로 했다고 밝혔다.

 

    또 완도군 향우회 측은 수영대회에 성공에도 일조하고 참가하는 각 국가 선수들에게도 응원을 통해 좋은 기록을 올리게 될 것이라는 마음으로 구입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조직위 조영택 사무총장은 시민들의 자발적 모임에서 입장권을 구매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시민들의 뜨거운 참여와 응원, 기대에 부흥해 우리 대회가 축제분위기 속에서 안전하게 치러질 수 있도록 더욱 철저한 준비를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조직위는 최근 시민들의 자발적인 입장권 구매와 함께, 정부와 지자체, 공공기관, 기업 등 기관·단체의 단체구매도 활기를 띠고 있어 대회가 다가올수록 시민들의 수영대회 붐 조성이 더욱 커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6/17 [13:07]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