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반려견 수영대회’예약 성황, 피크닉 사전 접수
-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기념 ‘전국 반려견 수영대회’개최
 
정영애 기자   기사입력  2019/06/16 [01:48]

 

    "반려견과 소풍오세요피크닉 참가자 사전 예약 접수

 

    전국 1000만 반려견주와 반려견들의 한마당이 될 '2019 전국 반려견수영축제'가 반려견주들의 호응에 힘입어 성공을 예감하고 있다.

 

    전국 반려견수영축제사무국에 따르면 오는 622일부터 23일까지 조선대 운동장에서 열리는 2019 전국 반려견수영축제 반려견 스피드 수영과 반려견 다이빙 부문에 출전 신청을 한 선수견이 각각 40마리를 넘었다고 밝혔다.

 

    반려견 다이빙 경기는 22, 스피드 수영은 23일 진행되며 현재는 예비 선수견 접수를 받고 있다.

 

    주 경기인 전국 반려견 스피드 수영대회는 조선대 운동장에 길이 15m, 깊이 1.2m의 임시 수영장을 설치해 반려견끼리 겨루게 된다.

 

    대회는 예선과 결선으로 치러지며 가장 빨리 결승선에 도착하는 반려견이 1위가 되는 기록경기로 진행된다.

 

    , ‘반려견 다이빙 대회는 광주세계선수권대회를 홍보하는 이색 이벤트로 훈련된 반려견들의 화려한 다이빙 기술을 볼 수 있으며, 역시 예선과 결선을 거쳐 우승견을 뽑게된다.

 

    일반견들이 소풍처럼 참여하는 반려견 피크닉도 참가 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반려견 피크닉장에는 놀이터와 물놀이장이 설치되며, 반려견 행동 습관 상담, 동물보호제 상담실, 유기견 분양, 반려견과 견주 캐리컬처 그리기 등 다양한 부스가 운영된다.

 

    사무국은 반려견 피크닉13차례 운영하며, 매회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반려견 피크닉 참가 희망자는 인터넷(https://dogwf.modoo.at/)에 접속,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반려견 수영축제 사무국(062-974-9103)으로 연락하면 된다.

  

     반려견수영축제사무국 관계자는 "반려견수영축제는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를 국내외적으로 알리고, 전국의 1000만 반려견주들에게 소풍처럼 즐거운 자리를 마련하는데 있다"반려견과 견주들이 축제장에서 소풍을 하듯 즐기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6/16 [01:48]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