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이슈.사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강진군, 2/4분기 민선7기 군수 공약 이행상황 점검회의 개최
군민과의 약속 이행과정 알리기 소통행정 강조, 부서별 협업철저 당부
 
이성진 기자   기사입력  2019/06/12 [17:37]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강진군이 지난 11일 민선7기 출범 1주년을 앞두고 20192/4분기 군수 공약사항 점검회의를 개최했다. 군수 주재로 열린 이번 회의에 각 부서장이 참석하여 사업별 추진상황,문제점및 대책 등을 점검하고 부서간 협력이 필요한 사업은 소통을 통해 개선방안을 모색하기로했다.

 

현재 민선 7기 강진군 공약은 총 7대 분야 40개 사업이며 지금까지 완료된 공약은 3으로 강진산단 적극적인 투자유치로 임기 내 분양 완료 군수 관사 폐지하여 군민에게 환원 군내버스 요금 1,000원으로 인하이다. 나머지 37개 사업은 이행 후 계속추진중이거나 정상추진 사업이며, 총 이행률은 43%로 나타났다.

 

강진군은 완료된 공약사업은 지속적으로 관리하여 더 큰 성과를 창출하고, 추진 중인 사업은 연차별 로드맵에 따라 약속기한 내에 완료하여 군민과의 약속을 지키겠다고 밝혔다.

 

이승옥 강진군수는공약은 군민과의 약속이므로 각종 군정성과와 이행과정을 군민들이알 수 있도록 홍보를 철저히 해주기 바란다공약 이행에 필요한 국도비 확보, 조례 제개정, 사전절차 등 일정에 맞춰 공약사업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강진군은 오는 620일 민선7기 출범 1주년 간담회를 개최하여 지금까지 군정 추진성과 및 앞으로의 계획을 군민들에게 알릴 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6/12 [17:37]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