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준성 영광군수, 대통령금배 전국고교축구대회 시축
 
임경혁 기자   기사입력  2019/06/02 [16:18]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대한축구협회와 경향신문사에서 주최하는 52회 대통령금배 전국고교축구대회가 지난 1일 오전 10시 영광스포티움 축구전용구장에서 김준성 영광군수의 시축과 함께 본격적인 대회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개막식은 대회기를 필두로 충남강경상업고와 충북충주상고 선수단이 뒤를 이어 입장하였으며 김준성 영광군수, 강필구 영광군의회 의장, 조긍연 대한축구협회 경기위원장, 박구재 경향신문사 문화사업국장, 신정식 전남축구협회장, 신후송 영광군축구협회장이 참여한 가운데 성공적인 대회를 기원하는 시축행사를 진행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경기에서 이긴다는 것은 단순히 많은 득점을 하는 것만이 아니다.”라며 매 경기 최선을 다하고 서로 정정당당하게 임하여 부상 없이 경기를 마치는 것도 중요하다.”고 선수들에게 주의를 당부했다.

 

한편 국내 고교 축구대회 중 최고의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52회 대통령금배 전국고교축구대회61일 예선리그를 시작으로 616강전, 88강전, 104강전을 진행한다. 또한 대망의 결승전은 1211시 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되며 SBS스포츠에서 중계방송 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6/02 [16:18]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