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현장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영재교육원, 학부모 대상 수업공개의 날 실시
1교시 수업 참관 후 학부모 간담회
 
임수민기자   기사입력  2019/05/15 [16:37]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전라남도화순교육지원청(교육장 최원식)2019. 5. 14.()에 전라남도화순영재교육원에서 학부모를 대상으로 수업공개를 실시하였다.

 

학부모 공개수업은 1교시 수업 참관 후 학부모 간담회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중등 4학급 72명의 학부모 및 교육청 관계자 등 약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하였다.

 

1교시 공개수업 주제로는 초5학년은 더블버블형 맵을 활용하여 공통점과 차이점 찾기’, 6학년은 ‘OOHO 물병 만들기’, 1학년은 외심 빛 상자 만들기’, 2학년은 좀도둑과 목격자를 읽고 독해 및 감상하기등으로 학생들의 창의성을 기를 수 있도록 수업이 진행되었다.

 

1교시 수업 참관 후 진행된 학부모 간담회 자리에서는 수업 참관 느낌과 2019학년도 화순영재교육원 교육 실시 상황 및 앞으로 진행 될 교육에 대한 안내와 학부모님들의건의사항을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기회가 마련되었다.

 

한 학부모는 창의성을 기를 수 있는 다양한 내용의 교육을 받을 수 있어 만족스럽다.”라고 하였으며 또 다른 학부모는 색다른 주제로 수업을 하니 아이가 흥미를 가지고 수업에 적극 참여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화순교육지원청 교육장 최원식은 학부모님들과학생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학생들의 잠재력과 영재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우리 학생들이 화순 지역뿐만 아니라 우리나라를 빛내는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5/15 [16:37]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