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 동구리호수공원 봄축제 성황
 
임경혁 기자   기사입력  2019/04/24 [16:48]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화순청년연합회가 주최/주관하는 2019화순 동구리호수공원 봄축제가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2일간 구충곤군수, 강순팔의장, 화순군의회 의원,을 비롯해 각 사회단체장과 지역주민과 관광객 등 3,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종료됐다.

 

올해 치러진 제52019화순 동구리호수공원 봄축제는 생활공예체험 과 어린이를 위한페이스페인팅 등 체험 콘텐츠를 확충해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소무대 에서는 버스킹 공연을 비롯 바자회등 부대행사를 준비해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식전행사로 화순읍주민자치센터 난타공연팀 과 화순에서 활동하는 화순군 문화관광해설사들에 합창공연으로 진행됐다.

 

문화관광해설사합창은 화순8경을 알리기 위해 개사한 노래를 선보여 관광객들에게 화순을 알리는데 한몫했다.

 

또 장기자랑과 초청가수 공연 등도 축제의 흥을 돋웠다. 초청가수의 공연이 이어질 때면 흥에 겨운 어르신들이 어깨춤으로 화답한데다 일부 관람객은 무대 앞까지 나와 음악에 맞춰 몸을 흔들며 분위기를 끌어 올렸다.

 

관광객 박모씨(광주광역시)"광주와 가까운 거리에 이렇게 좋은 꽃길이 있는 줄 몰랐다며 가족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하고 좋은 추억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종백청년연합회장 은 "축제에 오신 지역민 과 관광객 모두 감사드리며 현장을 찿아주신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속에서 잘 마무리 됐다. 또 이번축제로 화순을 알리는데 큰 기여를 했으면 하는 바램이며 전국에서 알아주는 화순축제로 자리 잡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4/24 [16:48]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