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광에서 한 달 여행하기’신청하세요
숙박비 및 체험활동비 일부 지원하여 영광군 관광자원 홍보 유도
 
임경혁 기자   기사입력  2019/04/12 [07:34]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관광자원 홍와 관광객 재방문 유도 등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기대하며 전라남도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영광에서 한 달 여행하기프로젝트를 선보인다.

프로젝트 참가자는 장기간 머물며 영광군 구석구석을 둘러보고 7일 이상 30일 이내의 기간 동안 숙박 및 각종 체험활동(템플스테이, 명상체험, 승마, 모싯잎 송편 만들기, 갯벌 체험 등)을 하면서 발생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받는다. 숙박은 영광군 지정 업소(5개소) 중 여행 목적과 취향에 따라 자율선택이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광주전남 외 거주자로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 여행작가나 파워 블로거 등 영광군의 관광콘텐츠를 적극 홍보할 수 있는 전문가는 우대하여 선정한다.

참가자는 여행기간 매일 영광군 이곳저곳을 여행하며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 관광지 및 체험활동 홍보글을 올리거나 언론에 여행후기를 기고하고 여행기간이 끝나면 만족도 조사를 통해 개선사항 등을 제안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참여 신청은 오는 19일까지 군청 홈페이지 고공고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영광군만의 매력을 찾아 맛과 멋, 힐링의 기회를 가질 수 있는 이번 프로젝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4/12 [07:34]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