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군, ‘내 나라 여행 박람회’성공적인 홍보 부스 운영
관람객 사로잡은 설렘 화순 버스 투어...국화향연도 적극 홍보
 
임경혁 기자   기사입력  2019/04/10 [08:02]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화순군(군수 구충곤)‘2019년 내 나라 여행 박람회에서 홍보관을 운영해 국내·외 관광객 유치 활동을 적극 펼쳤다.

 

박람회는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나흘 동안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내 나라 새로운 발견! 내 나라 인생 야행!’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10만 명이 넘는 관람객이 방문한 가운데 총336개 단체가 537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열띤 홍보전을 벌였다.

 

화순군은 대표 관광명소인 화순 8경을 비롯해 2019년 전라남도 대표축제로 선정된 화순 국화향연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박람회 시작일인 지난 4일부터 화순군 홍보 부스는 관람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곳 중 하나였다. 화순 8경을 담은 버스 모형의 포토존에는 관람객의 기념사진 촬영이 끊이지 않았다.

 

또한, 화순 8경 골프 버팅 이벤트를 통해 기념품을 제공해 국내 관광객 뿐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큰 호응을 얻었다.

 

설렘 화순 버스 투어에 관한 문의도 계속됐다. 준비해 간 설렘 화순 버스 투어 등 홍보물 총 2500여 부를 모두 배부했을 정도로 많은 관람객이 찾았다

 

군 관계자는 예상했던 것보다 관람객의 반응이 뜨거워 놀랐다화순의 다양한 매력을 전국에 알리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4/10 [08:02]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