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이슈.사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손금주 의원 소통행보,
10대 청소년들과의 만남 "통통대화" 개최!
 
전남방송   기사입력  2019/03/23 [03:42]
▲     © 전남방송


"10
대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고민을 공유할 것"

 

'민원·소통의 날'에 이어 손금주 국회의원의 소통행보가 계속된다.

 

전남 나주·화순 손금주 의원(국회 운영위원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이 오늘 322() 17:00, 한국전력공사 비전홀에서 '국회의원 손금주와 10대 청소년들의 만남, 통통대화'를 개최한다.

 

세 아이의 아빠이기도 한 손금주 의원은 10대 청소년들의 고민과 현실을 공유하고, 소통하기 위해 청소년들과의 대화를 준비했다.

이 날 나주시 소재 고등학교별 3명의 학생들이 참석, 각 학교를 대표해 그들의 생각을 밝히고 진지한 토론을 진행할 예정이다.

 

손금주 의원은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아이들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진지한 대화와 소통을 통해 겉만 뻔지르르한 정책이 아니라 이 시대의 청년들의 가능성을 지원하는 정책, 청소년들이 꿈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는 정치를 고민하고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손 의원은 매월 두 번째 수요일 화순, 네 번째 수요일 나주에서 14:00부터 18:00까지 주민의 어려움을 직접 듣고 논의하는 '민원·소통의 날'을 진행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3/23 [03:42]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