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매광주 문화관광 소셜기자단 최종 선발
- 드론 전문가 등 30명, 전국에서 지원 경쟁률 2.8대 1
 
이미루 기자   기사입력  2019/03/22 [17:15]

 

▲ 전년도 포스터     © 이미루 기자

 

 

광주광역시가 제5기 오매광주 문화관광 소셜기자단 오매기자단을 선발했다.

 

오매기자단은 30명 선발에 85명이 지원해 2.8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특히 광주를 비롯한 서울, 경기, 부산, 대구, 대전, 전남 등 전국에서 신청하는 등 오매 광주 문화관광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번에 선발된 오매기자단은 드론 전문가 1(3)을 포함해 영상편집 등 전문 기술과 다양한 채널을 운영하는 실력을 갖추고 있다.

 

연령별로는 209, 306, 405, 506, 60대 이상 3명 등이다. 또 이번에 선발된 인원 중 타 지역은 9명으로 나타났다.

 

이명순 시 관광진흥과장은 오매광주 문화관광 홍보를 위해 큰 활약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선발자 명단은 오매광주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발대식은 27일 시청 1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일반 공영방송보다 파급효과가 커진 쇼설미디어에의 접근은 홍보와 마케팅 면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있다. 따라서 사 기업뿐니라 공공기관이나 관에서도 쇼셜미디어를 통한 정책홍보나 정보제공에 앞장서고 있는 추세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3/22 [17:15]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청자랑 놀래? 꽃이랑 놀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