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평중 ㈜한국유러소프트 지산볼링장 대표 발전기금 기탁
“2012년부터 500만원 씩 8년째 기탁”
 
정영애 기자   기사입력  2019/03/21 [11:28]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지난 2012년부터 해마다 조선대학교(총장직무대리 홍성금)에 발전기금을 기탁하고 있는 김평중 한국유러소프트 지산볼링장 대표가 올해도 발전기금을 냈다.

 

 

광주시 동구 지산동에서 지산볼링장을 운영하고 있는 김평중 대표는 321일 오전 10시 본관 2층 소회의실에서 홍성금 총장직무대리에게 CU Again 72천 발전기금 5백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발전기금 전달식에는 홍성금 총장직무대리, 김수관 대외협력처장, 이승권 취업학생처장, 안용덕 체육학과장, 정세종 기획조정부실장, 기홍상 대외협력부처장, 김형국 총무관리부처장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김평중 대표는 앞으로 더 많은 학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미력하나마 사업을 지속하는 한 힘 닿는데까지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홍성금 총장직무대리는 “8년 동안 한 해도 거르지 않고 내주신 정성은 어떠한 말로도 표현할 수 없는 감동 그 자체라며 김 대표님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헛되이 되지 않도록 체육대학 학생들의 장학금으로 소중하게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20여 년 동안 취미로 볼링을 해온 김 대표는 학생들에게 볼링을 가르치면서 노후를 즐겁게 보내기 위해 2010년 지산볼링장을 인수해 새롭게 단장했다. AMF 20레인에 POS 시스템과 자동 넥스트를 설치하여 전산시스템을 구축한 지산볼링장 시설은 전국에서 최고 수준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지산볼링장사장배볼링대회 등을 통해 볼링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지산볼링장은 2015년에 조선대학교 체육대학(학장 이계행)과 우수체육인 양성 및 지역 스포츠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학생 현장실습과 시설물 이용에 적극 협조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3/21 [11:28]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