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현장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담양군, ‘농촌생태체험관광협의회’ 출범식 개최
담양 농업 미래 위한 힘찬 발걸음 내딛어
 
임경혁 기자   기사입력  2019/03/19 [00:47]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담양군(군수 최형식)은 지난 15일 미래 농업이 근간이 될 6차 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한 담양군 농촌생태체험관광 협의회의 출범식을 개최했다.

 

담양다운 행복한 농촌 공동체 구현과 고품질 농산물의 통합 품질관리, 자율적 연계, 학습연구를 핵심 가치로 삼고 출범한 이날 협의회는 군 농업기술센터에서 회원과 내외빈 80명이 참석한 가운데 힘찬 발걸음을 내딛었다.

 

생태문화 체험을 콘텐츠로 하는 협의회답게 회원들의 협조로 식전에 담양의 명차인 죽로차와 함께하는 소통 시간, 국근섭 이사의 감성무(感性舞)’ 공연으로 행사를 열고 설립 경과보고와 대회사, 담양군수 격려사, 군부의장 축사, 창립선언문 낭독, 만세삼창 순으로 진행되었다.

 

최형식 담양군수는 협의회를 중심으로 농업소득 향상은 물론 담양의 아름다운 문화를 생태 문화 체험과 잘 연결해 방문객들의 정서를 사로잡는 관광을 만들어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영민 회장은 담양군 농촌생태체험관광협의회의 출발은 민, 관 그리고 의회가 협동하고 있는 좋은 사례다앞으로 배움을 통한 성장과 나눔, 협력으로 생태체험 관광의 발전을 함께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협의회의 회원으로 참여하고 싶은 군민은 농업기술센터(061-380-3430)에 연락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3/19 [00:47]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