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천시자원봉사센터-보해양조 순천지점
청춘이 청춘에게’ 나눔행사
 
이준옥 기자   기사입력  2019/02/12 [18:18]

 

▲     © 전남방송


순천시자원봉사센터와 보해양조 순천지점(지점장 김민수)은 지난 8일 순천제일대학교 취업준비생 45명에게 청춘이 청춘에게전하는 물품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청춘들에게 치열한 삶속에서 잊고 지낸 사랑 받을 수 있는 자격, 응원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충분하다는 메시지 전달과 함께 교통카드, 증명사진 인화권, 텀블러, 마스크팩, 섬유탈취제를 박스에 담아 전달했다.

 

특히, 재능기부 봉사단체인 캘누리봉사단에서는 청춘들에게 희망을 주는 메시지를 직접 손 글씨로 작성하여 전달함으로써 청춘들의 꿈을 응원하는데 함께 참여했다.

 

보해양조 김민수 순천지점장은 오늘 나눔 활동의 값진 결과물이 나오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청춘, 빛나는 청년들이 되길 기대한다.” 고 전했다.

 

순천제일대 산업안전관리과 박노춘 교수는 보해양조의 사회 공헌 활동은 익히 들어서 잘 알고 있다오늘 보해양조의 힘찬 응원으로 여러분들 앞날에 한 걸음 한 걸음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감사의 말을 대신했다.

 

한편 순천시 자원봉사센터에서는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독거어르신, 소년소녀가장, 다문화가정 등 소외된 이웃을 후원할 기업 및 기관 등을 상시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자원봉사센터(749-3845)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2/12 [18:18]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