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 지사, 재일전남도민회 신년행사 참석
고향서 개최되는 국제행사 참여․도내 투자 등 당부
 
전남방송   기사입력  2019/02/11 [08:50]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10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재일전남도민회(회장 김용두) 신년행사에 참석해 고향에서 개최되는 국제행사에 적극 참여해줄 것과 도내 투자에 관심을 보여줄 것을 요청했다.

 

김 지사는 이날 김용두 회장을 비롯한 100여 명의 향우가 참가한 신년행사에서 재일한국인들은 조국에 큰 일이 있을 때마다 걱정하면서 도와줬고, 서울 올림픽, 월드컵 등 조국에 경사가 있을 때는 함께 기쁨을 나눠왔다며 재일 교포사회의 조국사랑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 지사는 이어 올해는 전라도 정도 새 천 년의 원년이자 31운동과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이 되는 뜻깊은 해라면서 최근 전남지역 관광객 증가와 투자유치 사례, 지역 개발을 위한 SOC 확충사업 등을 소개하고 전남 새 천 년의 비전을 제시했다.

 

또한 올해 전남에서 열리는 ‘2019국제농업박람회세계한상대회’, ‘세계수영선수권대회가 성공적으로 치러지도록 도민회 차원에서의 적극적인 지원을 부탁했다.

 

이에대해 김용두 회장은 고향의 지사께서 신년행사에 참석해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됐다고향에서 개최되는 각종 국제행사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에 앞서 김 지사는 재도쿄 향우 기업인 대표 16명과 간담회를 갖고 전남 투자에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김 지사는 11일 귀국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2/11 [08:50]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