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전국한우협회영암군지부, 설맞이 나눔행사로
훈훈한 명절 분위기 한껏 !
 
예선영기자   기사입력  2019/01/31 [17:32]

 

▲     © 전남방송


()전국한우협회영암군지부(지부장 김태성)는 지난 31일 설 명절을 맞아 서호 사랑의 집, 성산지역아동센터, 노인회관 및 학산 도르가의 집에 방문하여 한우고기를 나누며 사랑의 온도를 한껏 높여 훈훈한 명절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날 행사에는 ()전국한우협회영암군지부 회원들과 군 관계자들이 함께하여 불고기 70kg, 사골 50kg에 이르는 한우고기를 전달하는 등 뜻깊은 행보를 함께했다.

 

이번 나눔행사는 ()전국한우협회영암군지부의 주최로 열렸으며, 소외된 이웃에게 한우고기를 지원하여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사랑나눔을 몸소 실천하고, 나아가 풍성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선물하기 위한 협회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졌다.

 

김태성 군지부장은 우리의 작은 노력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이번 나눔행사를 통해 명절 이후에도 소외된 주변 이웃에게 먼저 한발 다가가는 문화가 지속적으로 확산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1/31 [17:32]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