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설 맞아 어려운 이웃 나눔 실천 영암읍 앞장서
저소득 독거노인 및 장애인 40세대 선정 방문
 
김태엽기자   기사입력  2019/01/31 [17:17]

 

▲     © 전남방송

 

영암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임용기 영암읍장, 유혜숙공동위원장)131일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 을 앞두고 외롭게 생활하고 있는 저소득 독거노인 및 장애인 40세대를 선정 방문, 지난 2018년도 영암읍 망호리들녘농가모임과(최남근, 서윤호 유운종, 강승묵,이우희)영암읍 장암리대신리 농가모임인나눔 대장 모(마광석,김경현,장은석,김원근)에서는 기탁한 쌀 20킬로 40가마를 지원 하면안부를 살폈.

 

이번 설맞이 안부살피기는 영암읍사회보장협의체위원과 기탁자들이 직접배달 봉사에 참여하여 이웃사랑 나눔 실천에 동참하였다.

 

이날 임용기 영암읍장은 이웃을 생각하는 소중한 마음을 모두 담아 잘 전달하겠다앞으로도 서로 나누는 지역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말했다.

 

 

임용기,유혜숙 공동위원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민관 협력을 통해 영암읍내 어려운 이웃이없는지 꼼꼼히 안부를 살피면서, 저소득 가정이 그 어느때 보다 따뜻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낼수 있었으면 한다고 덧붙여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1/31 [17:17]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