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SKY 캐슬’ 아역군단 김보라-김혜윤-찬희- 조병규-김동희-이지원, ‘해피투게더4’ 총 출동!
 
김정화   기사입력  2019/01/22 [14:12]


뜨거운 화제 속에 있는 ‘캐슬의 아이들’ 김보라-김혜윤-찬희-조병규-김동희-이지원이 ‘해피투게더4’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에 라인업만으로도 기대감을 폭발시키며, 이들이 선보일 통통 튀는 활약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 측은 “뜨거운 화제 속에 있는 김보라-김혜윤-찬희-조병규-김동희-이지원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힌 뒤, “오는 26일(토) 녹화가 진행 될 예정이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화제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뛰어난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김보라-김혜윤-찬희-조병규-김동희-이지원은 ‘해투4’에서도 신선한 활약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무엇보다 이들은 첫 동반 예능 출연으로 ‘해투4’를 통해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현실 케미를 뽐낼 예정이라고 전해져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에 ‘해투4’ 측은 “김보라-김혜윤-찬희-조병규-김동희-이지원이 화제의 드라마 뒷이야기와 함께 신선한 흑역사, 찰진 절친 케미 등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은 토크들과 남다른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소속사 제공>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1/22 [14:12]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