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안군 “흑산공항 건설대책위원회 위촉식” 개최
주민소득 지원사업 심의 및 공원위원회 공동 대응 활동 전개 -
 
임경혁 기자   기사입력  2019/01/15 [10:23]

     

▲     © 전남방송

 

신안군(박우량 군수)114일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주민소득 지원사업 심의 및 국립공원위원회 공동 대응을 위한 흑산공항 건설대책위원회 위촉식을 개최하였다.

 

흑산공항 건설대책위원회 구성은 흑산권역을 대표하는 사회단체장, ··수산업 전문경영인,분야 종사자, 각 분야별 전문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사람과 외부 인사 등 17명의 위원으로 구성 되어 흑산공항 개항시까지 활동할 예정이다.

 

흑산공항 건설대책위원회에서는 흑산공항 건설사업과 연계한 주민소득 지원 등 종합대책 수립 및 협의 조정, 공항운영 활성화 자료수집, 국립공원위원회 공동 대응 활동 전개 등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흑산공항 건설대책위원회가 출범하게 되어 주민소득 증대와 함께 심의에 막혀 있는 국립공원위원회 대응을 보다 체계적으로 할 수 있게 되어 2019년에는 국립공원계획변경 심의 통과가 기대 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신안군은 흑산공항 건설에 대한 전 군민의 공감대 확산을 위해 1~2월중 면 흑산공항 필요성 및 사업추진 현황 설명회를 개최하여 흑산공항 건설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1/15 [10:23]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