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자친구’ 박보검-전소니, 과거 투샷 공개! ‘관심집중’
 
김정화   기사입력  2018/12/12 [14:39]



‘남자친구’ 박보검-전소니의 10여년 우정이 엿보이는 고교시절 투샷이 공개됐다.

 

안방극장 가득 따뜻한 멜로 감성을 전파하며 4회 연속 지상파 포함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한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극본 유영아/연출 박신우/제작 본팩토리) 측이 12일, 5회 방송을 앞두고 진혁(박보검 분)과 혜인(전소니 분)의 과거 스틸을 공개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교복을 입고 있는 혜인의 모습이 담겨있다.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 허공을 응시하는 그의 표정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내 혜인은 자신을 찾아온 진혁을 발견한 후 180도 변한 표정으로 눈길을 끈다. 자신을 바라보는 진혁을 보며, 환하게 웃는 혜인의 표정이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이는 과거 혜인의 고등학교 졸업식 장면으로, 오랜 시간 이어져온 진혁과 혜인의 진한 우정을 엿보게 한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혜인은 진혁에게 농담처럼 혼례를 추진 해보자며 제안하는가 하면, 수현과 스캔들에 휘말렸음에도 자신보다 수현(송혜교 분)을 걱정하는 진혁을 보며 질투와 안타까움이 섞인 듯한 표정을 지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그는 사내 게시판에 수현과 진혁의 가십을 올리면 승진을 보장하겠다는 김회장(차화연 분)의 제안에도 “김진혁이 위험해지는 일은 관심 없습니다”라며 강력한 거부 의사를 표명하는 모습으로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이처럼 혜인은 진혁에게 우정과 애정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바, 그가 진혁과의 관계를 각별히 생각하는 이유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와 함께 수현의 존재로 인해 10여년 절친인 두 사람의 사이에 변화가 생길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남자친구’ 측은 “오늘(12일) 5회 방송에서는 혜인이 진혁과의 우정을 소중히 여기는 이유가 과거 회상을 통해 풀릴 예정이다. 두 사람의 끈끈한 우정 이야기가 담길 ‘남자친구’ 본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는 한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수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진혁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감성멜로 드라마. 오늘(12일) 밤 9시 30분에 5회가 방송된다.

 

<사진- tvN ‘남자친구’ 제공>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12/12 [14:39]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