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군의회, 행정사무 감사 주요 사업현장 실태 점검
 
임경혁 기자   기사입력  2018/12/04 [13:28]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화순군의회(의장 강순팔)는 제229회 정례회 행정사무감사가 127일 까진 진행 되는 가운데, 1130일과 123, 2일간 군정 주요사업 현장에 대한 추진상황 및 운영실태를 점검하는 현장방문 활동을 펼쳤다.

 

총무위원회에서는 천불천탑 사진문화관, 세계거석 테마파크 조성사업지, 고인돌 오토캠핑장 조성 사업지, 정율성 선생 전시관 건립, 장애인직업재활시설, 화순군립요양병원, 우수한약재유통지원시설에 대한현장방문을 실시 하였고

 

산업건설위원회에서는 CCTV통합관제센터 운영상황, 한천자두 영농조합법인 선별장, 이양·청풍 벼톤백보관창고 설치 지원사업 추진현황, 나주광역자원화시설 현황 등을 점검했다.

 

이번 현장방문은 총무위원회와 산업건설위원회 소관 군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 졌으며 군 관계 공무원으로부터 주요 사업장의 현황과 추진상황 등을 보고를 받고 점검결과 나타난 문제점에 대해서는 보완대책을 마련 추진해 줄 것을 주문했다.

 

김석봉 총무위원장과 하성동 산업건설위원장은 군정 주요사업에 대해 문제점을 파악하고 개선안을 마련하기 위해 실시했다현장방문에서 나타난 문제점은 대안과 발전방안을 마련해 사업 추진에 만전을 기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12/04 [13:28]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