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 진로교육 지역민 모두의 힘으로!
화순교육지원청, 2018. 진로직업체험 지원을 위한 MOU 체결식 성료
 
정영애 기자   기사입력  2018/11/17 [09:42]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화순교육지원청(교육장 정혜인)은 지난 16, 관내 중학생들의 자유학기제 진로직업체험 지원을 위하여 와우상담심리연구소 외 13곳 체험처와 MOU 체결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체결은 화순진로체험지원센터에서 올해 신규 발굴한 체험처 14 곳을 대상으로 MOU 체결을 하게 되었으며, 중학교 1학년들의 자유학기제에 따른 직업 체험에 적극 참여하게 된다. 각 기관은 교육기부 차원에서 학교와의 매칭을 통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학생들의 꿈에 맞는 맞춤형 직업 교육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체험처 대표들은 중학교 자유학기제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유기적 협력체계를 갖추어 공동협력하기로 하였으며, 체험처로써 긍지를 갖고 적극 참여하여 질높은 체험의 장이 되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하였다.

 

정혜인 교육장은 각종 직업 체험처는 미래핵심역량을 갖춘 화순의 인재들이 행복하게 자신이 잘하고 즐겁게 할 수 있는 진로를 탐색하며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받아 꿈을 설계하고 펼치는 중요한 곳으로써 오늘 협약한 직업체험처가 선도적 역할을 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11/17 [09:42]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