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담양군, 꿈꾸는 아이들이 그려낸 동화음악극 ‘오즈의 마법사’
담양군 드림스타트, 문화회관 대공연장서 ‘꿈꾸는 아이들의 재능발표회’ 개최
 
임경혁 기자   기사입력  2018/11/17 [09:27]

 

▲     ©전남방송

  

담양군 드림스타트(군수 최형식)15일 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꿈꾸는 아이들의 재능발표회' 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발표회는 한 해 동안 드림스타트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악기를 배우고 익힌 아이들의 재능을 음악과 영상이 있는 동화음악극 오즈의 마법사를 통해 풀어냈다.

 

기념식과 담양군 드림스타트 홍보영상이 상영에 이어, 2부 행사에서는 아나운서의 동화 구연과 함께 아름다운세상’, ‘새싹들이다’, ‘오버 더 레인보우를 비롯한 총 9곡을 바이올린, 하모니카, 첼로, 플릇, 우쿨렐레로 연주하고, 동화 주인공이 내는 퀴즈에 답하며 관객과 함께하는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자리를 함께한 500여 명의 관객들은 어려운 가정환경 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자신의 열정을 발휘하는 아이들에게 아낌없는 응원의 박수갈채를 보냈다.

 

군 관계자는 아이들이 악기 협주를 통해 음악에 대한 친밀감과 함께 한 단체에 소속되어 작은 사회생활을 경험함으로써, 건강한 사회일원으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된다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노력해 온 열정과 노력을 한눈에 엿볼 수 있는 자리였다고 말했다.

 

한편, 담양군 드림스타트는 아동의 공평한 양육여건과 출발기회보장을 목표로, 임산부를 포함하여 0세에서 만 12(초등학생 이하)까지 저소득층 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신체건강·인지언어·정서행동·가족지원의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적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11/17 [09:27]  최종편집: ⓒ 전남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