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올해 가을여행주간은 다채로운 고흥에서!
녹동항 바다정원 등에서 버스킹공연 개최
 
전남방송   기사입력  2018/10/17 [14:24]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 가족 캠핑객들을 위한 특별한 추억만들기도

 

전남 고흥군은 오는 10월 20일부터 11월 4일까지 16일간의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버스킹공연, 캠핑여행객 대상 이벤트 운영과 주요 관광시설 입장료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10월 25일과 11월 3일에는 각각 우주발사전망대, 녹동항 바다정원에서 버스킹 공연이 펼쳐진다. 특히, 25일 우주발사전망대에서는 누리호 시험발사체의 발사장면을 눈으로 볼 수 있어 공연과 함께 주는 감동이 배가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아빠와 함께 우주캠핑」은 해창만 오토캠핑장에서 11월 3일부터 11월 10일까지 매주 토요일 운영하며 모두투어를 통해 참여 신청한 가족단위의 여행객을 대상으로 한다. 관광지 스탬프 투어를 통해 기념품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매일 일정량 제공되는 고흥산 식자재를 재료로 캠핑 요리를 만들어 SNS에 올리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군은 할인쿠폰 소지자에게는 분청문화박물관, 우주발사전망대 등 주요관광시설의 입장료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할인쿠폰은 가을 여행주간 공식사이트(http://travelweek.visitkorea.or.kr)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군관계자는 ‘이번 가을 여행주간에는 가족과 함께 캠핑을 계획하고 있거나 친구나 연인과 함께 소소한 나들이를 떠나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더없이 좋은 추억을 남겨줄 것’이라며 ‘여기에 더해 누리호 시험발사체 시험발사가 맞물려 있어 우리나라 우주과학의 희망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고흥에서 꼭 잡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10/17 [14:24]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