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민주당 광주시당 대선 선대위 출범
'12일 오후 2시 광주 구동체육관에서 출범식'
 
화순타임스   기사입력  2007/11/10 [14:37]
민주당 광주시당은 오는 12일 오후 2시 광주 남구 구동실내체육관에서 제 17대 대통령선거 광주시선대위 출범식 및 당원 필승대회를 갖는다고 9일 밝혔다.  

▲ 이인제 민주당 대선 후보    

민주당 광주시당은 최근 선거대책위원회 핵심 보직 인선을 모두 마쳤는데 위원장에는 박주선 전의원, 상임선대본부장에 최경주 시당위원장, 상황총괄본부장에 손재홍 광주시의원,   고문에 송병태 전 광산구청장과 김종식 전 서구청장, 법률고문에 이승채 변호사, 특보단장에 반명환 전 광주시의회 의장이 각각 임명됐다.

이 밖에 특보단에 하승완 변호사와 김현옥 전 호남대 총장, 이한혁 호남대 교수, 김병기 전국 라이온스클럽 총재, 오형근 의학박사 등이 임명됐다.

▲ 박주선 광주시당 선대위원장     
 
박주선 광주시당 선대위원장은 "이번 대선 선대위는 광주지역에 지지기반을 두고 왕성한 활동을 해온 인사가 대거 포진됐다"면서 "출범식에서는 1만여 명의 당원이 참석해 12월 대선에서 필승을 다짐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 위원장은 이어 “50여년 역사의 자랑스러운 정통성과 정체성을 가진 民主宗家 민주당을 중심으로 반드시 이번 대선에서 정권창출의 신화를 창조하고, 10만 광주당원과 함께 광주시민의 피와 땀과 눈물의 자산인 민주당을 영원히 지켜나가자는 결의를 다질 예정”이며 "특히 이인제 후보가 ‘광주선언’을 발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광주 선대위 출범식에는 이인제 후보, 박상천 상임선대위원장(당 대표)을 비롯 최인기 원내대책위원장(원내대표), 이상열 후보 비서실장(정책위 위원장), 김경재 홍보담당 공동선대위원장(전 의원), 신낙균 정책담당 공동선대위원장(전 장관), 김민석 최고위원(전 의원) 등 중앙당 선대위 및 당 지도부가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07/11/10 [14:37]  최종편집: ⓒ 전남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