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라 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용섭 광주광역시장,2018시니어 의료산업 박람회 참석
제 16회 자활 한마당 행사 참석
 
이미루 기자   기사입력  2018/10/05 [16:36]
▲     © 전남방송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왼쪽 다섯번째)이 5일 오전 서구 김대중컨벤션센타에서 열린 '2018 시니어 의료.산업 박람회'에 참석해 임미란 광주시 의회 부의장, 황현택 광주시의회 산업건설위원장 등 내빈들과 테이프커팅을 하고 있다.

▲     © 전남방송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이 5일 오전 서구 김대중컨벤션셑어에서 열린 '2018시니어 의료.산업 박람회,에 참석해 내빈들과 부스를 둘러 보고 있다.

▲     © 전남방송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이 5일 오전 서구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8 시니어 의료, 산업 박람회'에 참석해 대구시 달빛 동맹관 부스에서 건강 기능성 제품을 시연해 보고 있다.

 

▲     © 전남방송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이 5일 오전 서구 빛고을체육관에서 열린 '제16회 자활 한마당' 행사에참석해 내빈들과 민선 7기 자활산업 비전 및 자활생산품 공동브랜드 '소소드림' 선포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     © 전남방송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이 5일 오전 서구 빛고을체육관에서 열린 '제16회 자활 한마당 행사에 참석해 자활 유공자에 대한 표창을 하고 있다.

▲     © 전남방송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이 5일 오전 서구 빛공르 채육관에서 열린 '제16회 자활한마당' 행사에 참석해 자활 유공자에 대한 표창팰르 수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10/05 [16:36]  최종편집: ⓒ 전남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