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주시, 스마트폰 과의존 예방교육 실시
- 8~19일, 유아대상 인형극 및 부모교육 참가자 선착순 모집
 
정영애 기자   기사입력  2018/10/05 [16:34]

 

    광주광역시는 유아와 아동의 스마트폰 과의존 증가폭이 커짐에 따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정보화진흥원과 공동으로 유아와 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예방교육을 실시한다.

 

    교육은 118일 시청 3층 대회의실에서 유아대상 뮤지컬인형극과 학부모 교육으로 진행된다. 주요내용은 부모와 아이가 소통하는 참여형 공연(‘또리또리 또또 내 친구를 돌려줘!') 자녀의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지도를 위한 부모교육 바른 스마트폰 이용수칙 약속하기 등이다.

 

    참가 대상은 만3~6세 자녀를 둔 200가족 400여 명이며, 오는 8일부터 19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카카오톡 검색창에서 또리또리 또또를 검색해 카카오 플러스친구또는 QR코드로 신청하면 된다. 선정자는 22일 카카오톡 대화창으로 개별 통보한다.

 

     ※문의 및 참조 : 광주스마트쉼센터(062-613-5790~1), 홈페이지(www.iapc.or.kr)

 

     배광춘 시 행정정보담당관은 유아의 스마트폰 과의존을 예방하기 위해 가정에서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환경을 조성하고 바른 사용을 지도해야 한다이를 위해 광주시는 지속적으로 유아와 부모교육을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10/05 [16:34]  최종편집: ⓒ 전남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