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담양읍 원도심에서 즐기는 ‘2018 담빛길 문화한마당’ 개최
 
임경혁 기자   기사입력  2018/09/22 [11:28]

 - 거리 퍼레이드, 길거리 공연, 아트마켓, 골목길 갤러리 등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

 

▲     © 전남방송


()담양군문화재단이 오는 29일 담빛길 1구간(담양국수의 거리 뒷골목)에서 ‘2018 담빛길 문화한마당행사를 개최한다.

 

올해 세 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담빛 황금길를 주제로 거리 퍼포먼스, 길거리 공연, 캐리커처, 페이스 페인팅 체험, 아트마켓, 골목갤러리 등을 마련했다.

 

먼저 15인조로 구성된 댄스팀은 담양국수의 거리부터 행사장까지 거리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바이올린, 첼로, 플롯의 하모니를 감상할 수 있는 클래식과 건반, 기타, 보컬이 함께하는 재즈 길거리 공연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행사장 곳곳에 설치된 TV 스크린을 통해 멀리서도 실시간으로 무대를 관람할 수 있고, 황금길을 주제로 하는 포토존 운영, 캐리커처와 페이스페인팅을 모두 무료 체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죽물공예품 등 다양한 물품을 전시·판매하는 아트마켓, 골목갤러리에서는 트릭아트와 그라피티 아트작품을 감상 할 수 있으며, ‘대나무 솟대 만들기체험도 즐길 수 있다.

 

정병연 담양군문화재단 사무국장은 담양읍 원도심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는 2018 담빛길 문화한마당에 군민과 관광객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는 오전 10시 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하며 담양군문화재단(061-381-8241) 또는 재단 홈페이지(www.dycf.or.kr)에서 자세한 행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9/22 [11:28]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