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강래연, ‘함께 휴가 떠나고픈’ 해맑은 여행 사진 공개!
 
김병화기자   기사입력  2018/08/24 [10:00]


배우 강래연이 중국 청두로 떠난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그간 발랄한 에너지와 친근감 넘치는 매력을 자랑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강래연이 소유진과 함께 KBS 2TV 예능프로그램 <배틀트립> 촬영차 떠난 중국 청두 여행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강래연은 소유진과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자신에게 보내는 엽서를 우체통에 넣으며 해맑은 미소를 띄우고 있는 것은 물론, 판다기지에서는 판다 귀 모양의 헤어밴드로 깜찍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강래연은 여행 후 자신의 SNS 계정에 소유진과 여행지에서 함께 찍은 사진과 “너무 재미있었어! 늘 나를 응원해주는 유진이와”라는 글을 게재하며 돈독한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최근 종영한 SBS <기름진 멜로>에서 호텔 중식 레스토랑 ‘화룡점정’의 홀 매니저 ‘궁래연’ 역으로 전개에 재미를 더하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한 바 있는 강래연이 중국요리의 중심지인 중국 청두로 여행을 떠난 사진을 공개하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강래연과 소유진의 중국 청두 여행기를 담은 KBS 예능프로그램 <배틀트립>은 오는 25일 토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8/24 [10:00]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