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강래연, ‘함께 휴가 떠나고픈’ 해맑은 여행 사진 공개!
 
김병화기자   기사입력  2018/08/24 [10:00]


배우 강래연이 중국 청두로 떠난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그간 발랄한 에너지와 친근감 넘치는 매력을 자랑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강래연이 소유진과 함께 KBS 2TV 예능프로그램 <배틀트립> 촬영차 떠난 중국 청두 여행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강래연은 소유진과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자신에게 보내는 엽서를 우체통에 넣으며 해맑은 미소를 띄우고 있는 것은 물론, 판다기지에서는 판다 귀 모양의 헤어밴드로 깜찍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강래연은 여행 후 자신의 SNS 계정에 소유진과 여행지에서 함께 찍은 사진과 “너무 재미있었어! 늘 나를 응원해주는 유진이와”라는 글을 게재하며 돈독한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최근 종영한 SBS <기름진 멜로>에서 호텔 중식 레스토랑 ‘화룡점정’의 홀 매니저 ‘궁래연’ 역으로 전개에 재미를 더하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한 바 있는 강래연이 중국요리의 중심지인 중국 청두로 여행을 떠난 사진을 공개하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강래연과 소유진의 중국 청두 여행기를 담은 KBS 예능프로그램 <배틀트립>은 오는 25일 토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8/24 [10:00]  최종편집: ⓒ 전남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