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지적 참견 시점’ 유병재,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뷰티 채널 출연! 준비 과정 포착!
 
김병화 기자   기사입력  2018/08/24 [10:02]



‘전지적 참견 시점’ 유병재가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뷰티 채널 출연을 위해 그녀와 화장품 쇼핑을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화알못(화장을 알지 못하는 사람)’ 유병재가 쏟아지는 뷰티 용어에 영혼이 탈탈 털린 모습이 공개돼 웃음 폭발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전진수 / 연출 안수영) 18회에서는 유병재와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만남이 공개된다.

 

이번 주 유병재는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인터넷 방송에 출연한다. 이에 유병재와 이수현이 함께 인터넷 방송 준비를 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유병재는 평소 메이크업도 잘 하지 않는 대표적인 ‘화알못’이라고.

 

사진에는 이수현과 화장품 쇼핑을 하고 있는 유병재와 그의 매니저 유규선, 그리고 이수현 매니저의 모습이 담겼다. 이수현은 반짝이는 눈빛으로 화장품을 고르고 있는 반면, 유병재는 ‘화알못’답게 “퍼프가 뭐예요?”라고 질문하며 영혼이 탈탈 털린 듯 멍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어서 웃음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유규선이 이수현의 매니저를 부러워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그는 유병재에게 “수현 씨는 차에서 노래 연습을 한 대~ 얼마나 행복할까?”라고 말하며 자신과 다른 이수현 매니저의 근무환경을 부러워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과연 유병재가 인터넷 뷰티 방송 도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유규선과 이수현 매니저의 극과 극 근무환경은 오는 25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8/24 [10:02]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청자랑 놀래? 꽃이랑 놀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