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현장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조선대학교 미래사회융합대학 정기석 교수 개인전 개최 안내
‘행복한 희망의 삶을 피워내다’ 주제로 8월22일까지 우제길 미술관에서
 
정영애 기자   기사입력  2018/08/20 [16:49]

 

조선대학교(총장 강동완) 휴먼융합서비스학부 정기석 교수가 행복한 희망의 삶을 피워내다라는 주제로 오는 822일까지 우제길미술관 전시실(2)에서 두 번째 개인전을 연다.

 

이번 전시는 사람과 자연의 교감을 통해서 인간의 꿈과 희망을 찾고자 하는 작가의 철학을 담아낸 작품 자연과 인간이 공존하는 희망의 삶 희망을 함께 피어내다 평화의 상징 무지개 모래시계 행복한 희망의 삶을 찾아Ⅰ △행복한 희망의 삶을 찾아등 모두 13점을 전시한다. 정 교수는 산업체, 공공기관, 대학에서 지난 33년간 재직하면서 체득한 자신만의 디자인 철학과 노하우를 작품 속에 그대로 녹여냈다.

 

정기석 교수는 조선대 응용미술학과를 졸업하고 한양대 산업경영대학원 졸업, 전북대 디자인제조공학 박사수료, 조선대 디자인경영학 박사수료, 아모레퍼시픽 디자인과장, 피죤 디자인실 차장, 퓨전디자인연구소장, 전라남도 공공디자인과장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한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재원으로 지난 2011년부터 후진양성을 위해 조선대학교에서 재직 중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8/20 [16:49]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