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13회 고흥우주항공배』전국 배구대회 성료
 
전남방송   기사입력  2018/07/16 [18:08]
▲     © 전남방송


 

올해로 13회째를 맞은 고흥우주항공배 전국 남녀 동호인 배구대회가 지난 714일부터 15일까지 2일간 고흥팔영체육관을 비롯한 6개 구장에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우주항공 중심도시 고흥을 전국에 알리고 배구의 저변확대를 위해 고흥군이 주최하고 고흥군배구협회가 주관하여 매년 개최하는 이번 대회에는 제주, 목포, 여수, 부산, 광주 등 전국 배구 동호인 75개 팀 2,000여명이 참가하여 시원한 스파이크 등 멋진 플레이를 통해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버렸다.

27개 팀이 참가한 남자클럽부 우승은 장흥회진배구클럽, 준우승은 진주비봉클럽이 차지하였으며, 27개 팀이 참가한 여자클럽부 우승은 무안생체클럽, 준우승은 목포클럽이 차지하였으며,

또한, 12개 팀이 겨룬 장년부 우승은 광주배사모클럽, 준우승은 목포육사모클럽이 차지하였으며, 9개 팀이 참가한 시니어부 우승은 고흥우주항공팀, 준우승은 광주문정클럽이 각각 영예를 안았다.

대회에 앞서 개회식에 참석한 송귀근 고흥군수는 환영사를 통해 고흥을 찾아 주신 전국의 배구 동호인들을 환영한다는 감사의 말과 함께 아름다운 자연과 풍부한 먹거리가 있는 고흥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는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으며,

진병운 고흥군배구협회장은 대회사와 더불어 녹동초등학교 배구부에 격려품을 전달하며 선수들을 격려하였다.

고흥우주항공배 전국 배구대회에 참가한 배구 동호인들은 고흥의 풍부한먹거리와 빼어난 자연경관에 매료되어 매년 그 수가 늘어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7/16 [18:08]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