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라 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농수축산식품 판로 지원
11일 농업기술실용화재단․(주)이마트 등과 판매 확대 업무협약
 
전남방송   기사입력  2018/07/11 [23:30]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정영준)11일 서울 AT센터 붐붐마켓에서 농업기술실용화재단, 이마트, 네추럴초이스와 함께 전남지역 우수 농수축산식품 중소벤처기업의 이마트몰 입점 기회 제공 및 판매 확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붐붐마켓은 농업기술실용화재단에서 농식품 벤처·창업 제품 판로 지원을 위해 운영하는 판매관이다.

 

이번 협약은 대형 유통업체와 관련 기관이 전남지역 중소벤처기업 및 창업기업과의 상생을 통한 공익적 가치 제고를 위해 체결하게 됐다.

 

협약 기관들은 농수축산식품 우수상품 공동 발굴 이마트몰 내 전용관(공식스토어) 개설을 위한 4자간 적극 노력 및 마케팅·판매 촉진 등의 지원 제품 입점 및 물류 지원, 판로 지원 행사 참석 등 각종 업무 지원 및 공동 홍보 등의 세부 협력사항을 적극 이행키로 합의했다.

 

정영준 센터장은 전남지역 농수축산식품 기업 가운데 대형 유통사로의 납품 능력이 충분함에도 브랜드 인지도 및 유통 경험 부족 등으로 기회를 갖지 못한 업체가 많다이번 협약을 통해 각 기관·기업이 보유한 인프라를 최대한 활용함으로써 전남 농수축산 식품기업의 혁신성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20156월 출범 이후 지금까지 우수 상품 품평·상담회 등 22회의 판로 지원행사를 열어 전남지역 중소벤처기업 159개사에 대해 880억 원의 매출 증대를 지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7/11 [23:30]  최종편집: ⓒ 전남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