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라 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구, 평생교육프로그램 학습자 460명 모집
이·미용, 의류, 사진, 국악, 건강분야 등 46개 과정
 
정영애 기자   기사입력  2018/07/11 [23:23]

 

광주 동구(청장 임택)가 오는 18일까지 교육사각지대 배달강좌사업학습자 46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광주평생교육진흥원이 공모한 교육사각지대 자치구배달강좌사업선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은 피부관리, 마사지, 메이크업 등 이·미용 의류수선, 규방공예, 천연염색 등 의류 촬영 및 보정, 카메라 기초 등 사진 대금, 단소, 판소리, 민요 등 국악 요가, 실버체조, 추나요법 등 건강을 비롯한 46개 과정을 10월까지 배운다.

 

특히 지역의 국악분야 무형문화재 이수자, 전통공예 명인들이 강사로 참여해 수준 높은 강의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동구에 주소를 둔 주민이나 10인 이상으로 구성된 소모임이면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을 희망하는 분야의 신청서를 작성해 동구청 인권청년과, 동 주민센터에 방문접수하면 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교재비와 재료비는 개인부담.

 

프로그램 안내 및 신청서는 동구 홈페이지(http://www.donggu.kr)에서확인할 수 있다.

 

동구 관계자는 이번 강좌는 주민들의 교육수요를 반영해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면서 배움의 열정이 넘치는 지역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608-2324.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7/11 [23:23]  최종편집: ⓒ 전남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