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이슈.사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철우 보성군수, 취임식 대신 7월 직원 월례조회 개최
민선 7기 힘찬 닻 올려
 
진유정 기자   기사입력  2018/07/03 [02:10]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꿈과 행복이 넘치는 희망찬 보성

 

 

김철우 보성군수가 취임식을 별도의 공식행사 없이 2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실과소장 및 직원들과 함께 월례조회로 간소하게 치르며 꿈과 행복이 넘치는 희망찬 보성만들기 위한 민선 7기의 힘찬 닻을 올렸다.

 

김철우 군수는 1일 태풍 쁘라삐룬의 북상과 전례없는 기록적인 폭우로 인해 재난재해현장점검에 총력을 기울였으며, 당초 2일로 계획된 취임식 일정을 모두 취소했다.

 

월례조회는 법령준수, 군민 복리증진, 지역발전 등을 성실히 수행할 것을 다짐하는 김 군수의 취임선서와 당부말씀 등으로 진행됐다.

 

김 군수는 더 나은 군민의 삶, 희망의 새보성 만들기를 약속하며 군민 소통과 화합을 최우선으로 하는 군정운영에 본격적으로 돌입했다.

 

김철우 군수는 내 고향 보성을 위해 열심히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모든 분들께감사와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군민 한분 한분께 빚을 지고 그 소중한 빚을보성군을 위해 크게 갚는 품앗이 군수가 되겠다고 말했다.

 

또한, “공직자간 서로 신뢰 관계가 없인 어느 것도 할 수 없다, “공무원의정치적 중립과 공정한 행정 추진으로 미래를 선도하는 보성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주문했다.

 

이와 함께 민선7기 군정방침을 꿈과 행복이 넘치는 희망찬 보성으로 정하고, 군민과 약속했던 공약들을 더불어 행복한 복지사회 고소득 친환경 농림어업 군민을 섬기는 열린행정 특성을 살리는 문화관광 활력이 넘치는 지역경제 등5대 과제로 선정하고 전략적으로 추진해 군정 경쟁력 강화에 심혈을 기울이자고 강조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7/03 [02:10]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