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담양군문화재단, ‘2018 담빛길 문화한마당’ 행사 운영
공연·체험·아트마켓·골목갤러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 열려
 
임경혁 기자   기사입력  2018/06/20 [10:14]
▲     © 전남방송

 

담양군과 ()담양군문화재단은 담양읍 원도심을 활성화하고 지역주민, 담양을 찾는 관광객과 함께하는‘2018 담빛길 문화한마당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담빛길 1구간(담양 국수거리 뒷골목)을 다양한 문화예술이 공존하는 거리로 조성하고자 추진한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5월 모집 공모를 통해 운영팀을 선정, 오는 6월부터 오는 10월까지 5개월 동안 운영하게 된다.

 

행사는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진행되며 매월 다른 주제로 버스킹 공연, 거리 퍼레이드, 체험 행사를 준비한다. 거리 부스에는 아트마켓, 작은 골목길에는 지역작가 및 단체가 참여한 기획작품 전시를 선보일 예정이다.

 

630일에는 담빛죽세공길(Bamboo Road)를 주제로 죽세공예 체험과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진다.

 

재단 관계자는 담빛길 문화한마당 프로그램은 담양 문화생태도시 조성의 일환으로 비어있는 옛 죽물거리에 창작공방 입주공간 지원, 문화예술 행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담빛길 일대를 문화예술이 상시 공존하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꾸며 나가겠다고 말했다.

 

행사 문의는 ()담양군문화재단 문화생태도시팀(061-381-8241)로 문의하거나, 담양군문화재단 홈페이지(www.dy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6/20 [10:14]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