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암군, 덕진여사 추모제 봉행
 
전남방송   기사입력  2018/06/20 [09:35]
▲     © 전남방송

 

영암군(군수 전동평)은 매년 단오날 봉행하는 덕진여사 추모제를

금년에는 지난 18일 덕진면 덕송재에서 대석교창주 덕진공덕보존회(회장 정도섭) 주관으로 덕진여사의 숭고한 공덕과 지역화합안녕을 기원하는 추모제를 봉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황인섭 부군수를 비롯한 200여명의 각급 기관사회단체장과유림, 지역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문진규덕진면장이 초헌관, 아헌관에 이재면 영암낭주농협장, 종헌관에 정도섭 보존회장이 제관을 맡아 엄숙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또한, 기념식에서 정도섭 회장은 추모사를 통해 통일신라때 우기철이면 영암천을 건너는 행인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개인 재산을 모아 대석교(大石橋)를 만들어준 덕진여사의 공덕을 기리고, 예와 덕을 겸비한 그분의 숭고한 정신을 후손들에게 널리 계승발전시켜 나가겠다고했다.

 

특히, 추모제에 참석한 황인섭 부군수는 축사에서 덕진면을 대표하는 훌륭한 인물로써 다른 지역에서 찾아보기 힘든 덕진여사의 인보정신이 그 어느 때 보다도 훈훈한 정감으로 다가오고 있다며, 군민 모두가 덕진여사의 고귀한 뜻을 이어받아하나된 군민 풍요로운 복지영암건설에 다함께 매진할 수 있도록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을 당부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6/20 [09:35]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