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철우 보성군수 당선인, ‘희망보성출범위원회 지원단’구성
민선7기 보성군민과 함께하는‘민·관 통합형 지원단’운영
 
진유정 기자   기사입력  2018/06/19 [05:28]
▲     © 전남방송

 

김철우 보성군수 당선인은 18일 군정 공백의 조속한 정상화를위한 군수직 인수활동에 본격 돌입했다.

 

 

김 당선자 측에 따르면 지원단은 민선7희망보성출범위원회 지원단이라는 이름으로 군정에 밝은 지역인사 중심의 자문위원과 집행부로부터 추천을 받은 전문분야 공무원으로 구성된 ·관 통합형 실무위원이라고 밝혔다.

 

지원단에서는 오는 72일 취임 전까지 군수 당선인의 공약을 기본으로 민선7기 군정목표 등을 확정하고, 기획예산 복지 문화관광 보건환경 농림축수산 투자유치 지역개발 등 새로운 보성의 비전을 담은 중장기로드맵을 수립할 계획이다.

 

특히, 전임 군수의 과오를 파헤치는 감사형식을 완전 탈피하여 선배 군수들이 이뤄놓은 성과를 바탕으로 추진상 문제점과 대책을 세우고, 군수 취임과 함께 추경예산에 반영할 현안사업을 꼼꼼히 챙길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10, 20년 후의 보성발전을 주도할 대형사업 발굴에도 힘써 보성군 재정명 천년을 초석으로 새로운 천년의 밑그림을 그리며 미래를 선도해 나가는 보성을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 당선자는 이번 지원단 활동은 선거과정에서 군민과 약속했던 공약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새로운 보성의 희망을 내실 있게 준비하는 과정이라면서, “공약사항을 중심으로 군민 누구도 차별받지 않고 억울하지 않는 그래서 모든 군민이 고르게 행복한 보성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6/19 [05:28]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