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남․광주 안전백일장 열린다
강진군 안전교육종합체육관, 안전사고 사례․예방 주제
 
전남방송   기사입력  2018/06/19 [04:29]

전라남도교통연수원이 운영하는 강진군 안전교육종합체험관이 79일부터 914일까지 전남·광주 유치원생 및 초··고등학생을 대상으로 3회 전남·광주 안전백일장을 개최한다.

 

전남·광주 안전백일장은 강진군과 전라남도 교통연수원이 주관하고, 전라남도와 전라남도교육청, 전남지방경찰청, 광주선진교통문화 범시민운동본부, 교통안전공단 호남지역본부, 도로교통공단 광주전남지부가 후원해 열린다.

 

생활안전, 교통안전, 재난안전, 응급처치 등 여러 가지 안전사고 사례 및 예방에 대한 생각을 그림이나 산문, 운문 형식으로 제출하면 심사 후 10월 중순 시상하게 된다.

 

안전백일장 참가는 전남·광주 유치원생 및 초··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공모전과 같이 참가자가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응모 방법은 체험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safe6613@naver.com) 또는 우편(강진군 성전면 백운로 36)으로 참가 신청서와 1인당 1점의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강진군 안전교육종합체험관은 공정한 심사를 통해 유치부·초등부·중고등부로 나눠 전라남도지사상인 종합대상, 전라남도교육감상인 대상, 전남지방경찰청장상인 최우수상, 우수상, 특별상, 장려상, 가작 등 총40개 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수상자는 926일 누리집을 통해 공지하며, 시상식은 별도로 통보한다.

 

자세한 사항은 강진군 안전교육종합체험관 누리집(http://gjtsec.kr/)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6/19 [04:29]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