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이슈.사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카비 비누 김지연 대표,제주 '애서원' 적극 지원나서
용기맘에게 도전을 ~펀딩 조성 화제
 
오현주 기자   기사입력  2018/06/12 [17:00]

 

▲     © 전남방송

 

엄마의 마음으로 친환경 비누를 제조.생산 판매하는 배카비 비누 김지연 대표는 67일~ 14일까지 펀딩기업 크라우디를 통해 용기맘에게 도전을~’이란 펀딩을 오픈해 신선한 화제를 모우고 있다.

 

배카비 비누가 적극 후원에 나선 이 펀딩은 미혼모들이 자립을 할 수 있는 교육 지원 자금을 위해 개설 되었다.

 

미혼모들과 함께하는 회사가 모토인 배카비는 천연비누회사를 운영하면서 그동안 여러 희망나눔 사업들에 적극 동참하고 헌신한 기업으로 알려졌다. 

 

이번 펀딩 사업은 배카비 주최로 미혼모들의 자립을 돕고 생활 할 수 있는 공간 제주 애서원을 위해 기부펀딩을 하기로 결정해 이루어졌다. 

 

제주에 위치하고 있는 애서원은 미혼모들을 돌보기도하면서 자립을 위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기관이다. 미혼모들이 소외되어 자신감을 잃어갈 때 그들의 버팀목이 되어줄 수 있는 작은 희망의 씨앗을 심고 있는 것이다.

 

펀딩과 관련해서 김지연 대표는 배카비가 모든걸 다 해줄 수 있으면 얼마나 좋겠어요? 하지만 아직은 그정도의 규모가 안되기 때문에 작은 부분부터라도 조금이나마 용기맘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 시작했습니다."라는 취지와 포부를 밝혔다.

 

함께하는 사회의 아름다움을 위해 배카비와 김지연 대표의 그 아름다운 여정이 미혼모들에게 새로운 도전으로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이 된다.

 

펀딩주소

https://www.ycrowdy.com/r/vakabee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6/12 [17:00]  최종편집: ⓒ 전남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