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 핫 -플레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12일, 고석규 전남도교육감 후보 부부 22개 시·군 릴레이 유세
 
전남방송   기사입력  2018/06/12 [03:16]
▲     © 전남방송

 

고석규 전남도교육감 후보와 부인 이윤미 여사가 12일 전남 22개 시군을 빠짐없이 돌며 유권자들을 만나 자신의 공약과 교육철학을 밝히는 릴레이 유세에 나선다.

 

고석규 후보는 오전 6시 순천 아랫장 유세를 시작으로 구례 곡성 담양 장성 영광 함평 무안 남악 목포를 돌며 각 시·군의 주요 공약을 발표하게 된다.

 

특히 고 후보는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남북 화해 분위기 조성을 위해 북미 정상회담이 반드시 성공적으로 열려야 한다전남교육청도 통일교육을 강화해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도울 것이라고 강조할 예정이다.

 

고 후보는 불과 몇 개월 전까지만 해도 북한의 핵 위협 때문에 전 세계가 불안에 떨었으나 문재인 대통령의 적극적인 외교로 북미정상회담이라는 성과까지 이끌어냈다이번 회담에서 종전 협정이 체결되고, 나아가 한반도 평화와 통일의 초석이 다져지길 기대한다는 입장을 밝힐 계획이다.

 

이와 함께 고 후보의 부인 이윤미 여사는 오전 8시 보성장 유세를 시작으로 장흥 강진 해남 진도를 돌아 목포에서 고 후보와 합류하게 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6/12 [03:16]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