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 핫 -플레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권세도 여수시장 예비후보 "교통‧환경" 공약 발표
시민의 편의를 위해 여수시 교통문제를 최우선으로 해결
 
전남방송   기사입력  2018/04/20 [03:30]
▲     © 전남방송

 

권세도 더불어민주당 여수시장 예비후보는 19일 시민과의 약속 "8대 프로젝트" 3번째로 교통환경 정책공약을 발표했다.

 

권세도 예비후보는 "여수시의 고질적인 교통문제에 대해 이미 다양한 교통문제 해결 방안을 준비했고, 경제적 관점보다는 시민의 편의를 위해 여수시 교통문제를 최우선으로 해결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한 구체적인 실행방안으로 "대중교통 순환 직통제, 교통환승센터 도입"을 통해 "대중교통 취약지역 불편을 해소하겠다고 말했다.

 

이 밖에 더 편리한 교통 공약으로는 공영주차장 통합시스템 구축 운전안전을 위한 하이라인 도입 여수 진입도로에 교통 상황 전광판 설치 수상교통수단 설치 여수공항 부정기 국제선 취항 추진 도시 외곽 순환형 해상도로 건설 등을 제시했다.

 

또한 권세도 예비후보는 "환경운동 어게인 1967 추진"으로 "여수시에 산단이 들오기 전인 1967년 수준으로 환경재생사업추진"을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더 깨끗한 환경 공약으로는 농어촌 수질환경개선 구도심 상하수도 시설 개선 및 정비 연등천 주변 환경 개선으로 수질향상 어촌계와 연결한 바다정화사업 국가산단 감독기능의 여수시 이관 협의 다도해해상 국립공원의 주민협력 시스템 구축 등을 약속했다.

 

한편 권 예비후보는 여수시 오천동 출신으로 공직에 30여 년 간 재직하면서 주로 범죄 예방과 갈등조정에 주력해 온 인물로, 경찰대학 지도교수, 영등포경찰서장 등으로 근무했으며, 현재 여수고등학교 총동문회 회장, 조선대학교 법대 초빙교수, 더불어민주당 여수시장 예비후보로 활동 중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4/20 [03:30]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