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흥관광 크리에이터, 관광홍보는 우리가!
생생한 고흥관광 콘텐츠 제작과 온라인 홍보활동 기대
 
전남방송   기사입력  2018/04/20 [03:07]
▲     © 전남방송

 

관광 2천만시대를 준비하는 고흥군이 지난 18'고흥관광 크리에이터'의 발대식을 가졌다.

 

3월부터 전국에서 신청한 인원 중 20여 명을 선정위촉하고, 본격적인 홍보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인(SNS, 블로그 등)을 통해 실제 관광지를 다녀온 관광객의 느낌과 추억을 살린 콘텐츠를 창작하는 관광 크레이터를 통해 입소문 전략으로 고흥 관광지의 인기 급상승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최신의 관광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고흥관광 크리에이터들의 생기 있고 아이디어 넘치는 홍보 콘텐츠와 관광정보를 생산해 멋진 고흥의 관광 명소 및 추억을 온라인상에 알릴 계획으로,

 

발대식에 참석한 박병종 고흥군수는 각계각층에서 활동하고 있는 크리에이터들로 구성되어 다양한 시각에서 살아있는 고흥관광 홍보콘텐츠가 만들어질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인구감소 문제와 더불어 우리 군이 직면한 문제를 해결할 열쇠인 고흥관광 활성화와 고흥관광 2천만시대를 위해 크리에이터분들의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1기 고흥관광 크리에이터는 올해 말까지 활동하며, 매월 고흥의 꼭 가봐야 할 관광지와 고흥의 먹거리 등을 홍보하는 콘텐츠를 제작하여 홍보할 계획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4/20 [03:07]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