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담양군, ‘K-Festival 2018’에서 담양대나무축제 집중 홍보
 
임경혁 기자   기사입력  2018/04/10 [07:31]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담양군은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여의도 둔치에서 열린 ‘K-Festival 2018, 파이팅코리아 내 고향 페스티벌에 참가해 제20회 담양대나무축제 및 담양의 주요 관광지, 문화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담양관광 홍보관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축제전문 대표 박람회로 축제 홍보를 통한 새로운 지역 관광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축제 관계자들의 교류와 협력은 물론 관광정보 교류의 귀한 장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여의도 봄꽃 축제기간에 개최된 ‘K-Festival 2018’ 행사장에는 봄꽃 축제를 즐기려는 많은 상춘객의 발길이 이어진 가운데 오는 52일부터 7일까지 열리는 제20회 담양대나무축제를 비롯해 죽녹원과 관방제림, 메타세쿼이아랜드 등 담양을 대표하는 관광자원 등을 알리는 홍보효과를 톡톡히 거뒀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2018담양지명 천년의 해’, ‘2018담양방문의 해를 부각해 봄 대표 축제인 담양대나무축제봄 여행주간기간 동안 관광객 유치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4/10 [07:31]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