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이슈.사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영록, 예비후보 등록…전남도지사 향한 대장정 시작
“힘 있고 깨끗한, 준비된 도지사로 文정부 성공 선도” 선언
 
신종철 기자   기사입력  2018/03/28 [04:09]
▲     © 전남방송

 

김영록 문재인정부 초대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이 266.13 지방선거 전남도지사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지난 21일 전남도지사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던 김 전 장관은 이날 오후 무안군 삼향읍 전남도선관위를 찾아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김 전 장관은 전남도의 획기적인 발전과 전남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또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촛불혁명의 완성을 위한 위대한 여정을 시작한다고 선언했다.

 

김 전 장관은 특히 문재인 정부 출범으로 전남 발전을 위한 절호의 기회가 마련됐지만 이를 실질적으로 뒷받침하기 위해서는 힘 있는 도지사, 깨끗한 도지사, 준비된 도지사가 필요하다오랜 공직경험과 지방·중앙행정, 국정을 아우르는 차별화된 경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전남의 변화와 혁신을 반드시 이루겠다고 다짐했다.

 

김 전 장관은 아울러 지역위원장 사퇴 문제로 일정이 다소 지연됐지만 중앙당에서 저에 대한 전략적·정책적인 고려와 배려를 해주셔서 오늘 더불어민주당 광역단체장 경선후보 등록을 마쳤다예비후보 등록까지 마친 만큼 전남도민만 보고 더욱 열심히 뛰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김 전 장관은 예비후보 등록 후 첫 일정으로, 목포시 동명동 수산시장 등 민생현장을 찾아 도민들의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들었다. 전남지역 전·현직 총학생회장단 등 청년들을 만나 심각한 청년실업 문제 등에 대한 해결책을 함께 고민하는 시간도 가졌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3/28 [04:09]  최종편집: ⓒ 전남방송.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년 3월 이달의 추천관광지-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