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한혜진, 자전거 탄 여신! 화보 같은 영상미!
 
김병화 기자   기사입력  2018/03/16 [14:22]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5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잔잔한 영상미가 시선을 사로잡는 한편 눈물을 흘리며 내달리는 한혜진의 모습이 깊은 여운을 남긴다.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극본 정하연/연출 정지인 김성용/제작 ㈜넘버쓰리픽쳐스 세이온미디어/이하 ‘손 꼭 잡고’)의 첫 방송을 5일 앞둔 지난 15일(목), 5차 티저 영상이 포털 사이트( http://tv.naver.com/v/2869146 )를 통해 선공개됐다.

 

앞서 공개된 네 편의 티저 영상은 한혜진(남현주 역)-윤상현(김도영 역)-유인영(신다혜 역)-김태훈(장석준 역)의 얽히고 설킨 관계 속 평온한 일상에 폭풍우 같은 사건이 휘몰아치며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반면 5차 티저 예고는 눈물의 독백을 하는 한혜진의 아름다운 모습이 감각적으로 편집돼 뛰어난 영상미를 자랑하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한혜진은 길게 뻗은 가로수 길을 내달리고 있다. 한혜진은 스치는 바람이 시원하고 상쾌한 듯 기분 좋은 미소를 지으며 바람을 온 몸으로 느끼고 있다. 하지만 이내 눈가가 촉촉해져 이목을 끈다. 눈시울이 붉어진 한혜진의 모습 뒤로 “감사합니다 하느님 날 살려주셔서..”라는 독백이 흘러나온다. 한편 울음을 삼키며 내뱉는 한혜진의 목소리에서 환희와 깊은 안도가 느껴져 가슴을 아릿하게 만든다. 더욱이 하늘을 바라보며 옅은 미소를 띄우는 한혜진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짠하게 만들며 본 방송을 통해 그려질 그의 생의 마지막 멜로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킨다.

 

한편 5차 티저는 한 폭의 그림 같은 감각적인 영상과 서정적인 배경 음악이 탁 트인 나무 숲 길과 어우러지며 아련한 감성을 더욱 배가시킨다.

 

이에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는 “한 폭의 그림 같은 티저네요”, “방송 5일 남았다! 기다리고 있어요”, “한혜진 너무 예쁘네요”, “손 꼭 잡고 영상미 진짜 좋을 듯! 티저에서도 굉장히 감성적인 영상미가 느껴진다”등 반응을 보이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는 삶의 끝자락에서 예기치 않게 찾아온 사랑, 설레고 찬란한 생의 마지막 멜로. 오는 3월 21일 수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참고 ‘손 꼭 잡고’ 공식 홈페이지 : http://www.imbc.com/broad/tv/drama/2018hand/

 

<사진> MBC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3/16 [14:22]  최종편집: ⓒ 전남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