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라 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남콘텐츠코리아랩, G-태그 스쿨 3기 운영
아랫장을 주제로 1인 크리에이터 콘텐츠·이모티콘·카드뉴스 만들기
 
이준옥 기자   기사입력  2018/03/08 [10:52]
▲     © 전남방송

 

 순천시가 참여하고,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창 오창렬, 이하 진흥원’)이 운영하는 전남콘텐츠코리아랩이 G-태그(G-T.A.G.) 스쿨 3기 수강생을 분야별 40명씩 모집한다고 밝혔다.

 

 G-태그(G-T.A.G.) 스쿨은 청년과 지역민들에게 여행(Tour), 예술(Art), 정원(Garden) 관련 지역 특화자원을 기반으로 다양한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아이디어의 구체화를 통해 실질적 취업과 창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콘텐츠 교육 워크숍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3기 과정은 순천 아랫장을 주제로 1인 크리에이터 콘텐츠 이모티콘 만들기 카드뉴스 만들기 총 3개 과정으로 구성되었으며, 교육 장소는 순천 아랫장 번영회 상가 2층 교육장이다.

 

 참가신청은 온오프믹스 홈페이지(https://onoffmix.com/event/129712)를 통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마감일은 각 과정별로 상이하다.

 

 교육비는 무료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운영사무국(02-337-2555)로 문의하면 안내가 가능하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3/08 [10:52]  최종편집: ⓒ 전남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