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라 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담양군, 서울 SRT수서역서 ‘담양 관광홍보관’ 운영
2018 담양 방문의 해, 대나무축제 홍보 및 농특산물 전시 홍보
 
임경혁 기자   기사입력  2018/02/12 [18:59]
▲     © 정현택 기자

 

 담양군은 지난 10일 서울 수서역 지하 1층에 마련된 지자체 무료 상설홍보관인 SRT CSV(공유가치창출) 랩에서 담양 관광홍보관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수서역 지자체 홍보관인 ‘SRT CSV 은 지난해 12월 개통 1주년을 맞은 SR과 호남권관광진흥협의회가 손잡고 전라도 방문의 해 홍보영상과 죽녹원, 관방제림, 메타세쿼이아랜드 등 전라도 관광 100선 사진을 선보이며 관광홍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2018 담양 방문의 해및 제20회 담양대나무축제 홍보와 대숲맑은 담양쌀, 천년담주, 대잎차, 한과, 전통장 등 담양 농특산물을 전시해 수서역을 찾은 많은 사람의 이목을 끌었다.

 

 군 관계자는 하루 평균 46천여명, 일일 최대 64천여명이 방문하는 수서역 홍보를 시작으로 오는 3월 내나라여행박람회, 4K-Festival 참여를 준비하는 등 담양 방문 분위기를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담양군은 담양 지명천년의 해를 맞아 2018년을 담양 방문의 해로 지정, 명품 여행상품 개발 등 다양한 관광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관광객 1천만명 유치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2/12 [18:59]  최종편집: ⓒ 전남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